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
ENG
로그인
회원가입
공연예매
공연 일정
패키지 공연
예매 안내
찾아가는 음악회
좌석배치도
부천시립예술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천시립합창단
사무국
BI소개
단원채용
오시는 길
An die Musik
클래식+
공연리뷰
아티스트
음반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레터
관람후기
아카이브
공연모음
기사모음
사진모음
사이트 링크
관련사이트
부천시청
부천문화재단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SNS
부천시립합창단 SNS
닫기
ENG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아카이브
HOME
아카이브
공연예매
부천시립예술단
An die Musik
커뮤니티
아카이브
공연모음
공연모음
기사모음
사진모음
글자크기
기본크기
확대
축소
인쇄
공연모음
정렬
날짜순
글자순
날짜순
검색
상세검색
Programs Search
공연 구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천시립합창단
공연 장소
부천 아트센터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외부 공연장
기타
공연명
공연키워드
공연 기간
시작일
~
종료일
초기화
검색
닫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18회 정기연주회 '서진과 멘델스존'
서진은 멘델스존을 뽑아들었다. 교향곡 제5번은 우아하고 투명하게 쌓아 올린 선율과 짜임새 있는 대위법으로 심포니의 정수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테크닉적 섬세함, 물러서지 않는 집요함. 꼼꼼하게 오케스트라를 살피는 그가 떠오르는 프로그램 선정이다. 멘델스존의 한여름밤의 꿈 서곡과 정규빈이 협연하는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제27번도 그가 조형한 관현악의 밤에 반짝임을 더한다.
이미지
관련기사
부천시립합창단 세상의 모든 음악 '시원한 여름음악회'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합창의 하모니!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17회 정기연주회 '이승원과 슈베르트'
2024 ‘지휘자와 작곡가’ 시리즈 10명의 지휘자가 조명하는 위대한 작곡가들! 최근 젊은 지휘자 사이에서도 훌쩍 도약한 이를 꼽는다면 이승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더욱 궁금하다. 새로운 세대가 해석하는 고전파 슈베르트란 어떨까. 비올리스트에서 신시내티 심포니 수석부지휘자로, 과감하고 강단 있는 행보를 보여주는 그가 교향곡 제9번과 같은 스케일과 깊이를 가진 작품에 목말라 있는 건 당연하다. 바그너의 ‘사랑의 죽음’은 물론, 바이올리니스트 윤은솔과 함께 협연하는 모차르트의 신포니아 콘체르탄테까지. 진심 어린 음악에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가 그려진다. “Great!”
이미지
관련기사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BIFAN 전야제 영화음악 콘서트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를 200% 즐길 수 있는 방법 영화 속 클래식 음악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들어볼 수 있는 시간 BIFAN의 화려한 개막을 알리는 전야제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미지
관련기사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Ⅲ ‘교향곡의 아버지, 하이든’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는 클래식 음악 칼럼니스트의 해설과 함께 해마다 새로운 테마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2024 시즌의 테마는 Back to Basics로 4회에 걸쳐 클래식 음악계의 위인을 만나본다.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 제172회 정기연주회 - 호국보훈의 달 기념 '모차르트, 레퀴엠'
모차르트가 남긴 미완성 걸작이자 마지막 유산 떠난 자와 남은 자에게 건네는 위로 부천시립합창단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국내 최정상 솔리스트, 고음악 스페셜리스트 김선아 지휘자가 순도 높은 연주로 모차르트 최후의 마스터피스를 재현한다.
이미지
관련기사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아침의 콘서트 'A long time ago'
한가로운 오전, 클래식 음악을 여유롭게 음미할 수 있는 시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부천시립합창단의 마티네! 아침의 콘서트!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어린이를 위한 음악놀이터I '리듬따라 세계여행'
아이들의 음악 감수성과 상상력이 자라나는 곳 음악교육자이자 유아교육전문가 남옥선 교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회 세계 각국의 춤곡들과 리듬따라 세계여행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 가족음악회 - 가족합창뮤지컬 '선물'
다양한 합창음악을 한 편의 뮤지컬로 꾸린 가족합창뮤지컬 ‘선물’이 돌아왔다. 작년 큰 사랑을 받아 그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앙코르 공연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흥겹고 신나는 메들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16회 정기연주회 '송유진과 차이콥스키'
2024 ‘지휘자와 작곡가’ 시리즈 10명의 지휘자가 조명하는 위대한 작곡가들! 송유진은 차이콥스키를 택했다. 차이콥스키가 파경의 아픔을 겪고 도피성 여행을 떠난 중 작곡한 교향곡 제4번은 그의 심리만큼 드라마틱하게 요동치며 인간의 고독과 운명을 그리고 있다. 불같은 열정과 순수한 사명감으로 무장한 지휘자 송유진은 이러한 차이콥스키의 애상을 보듬는다. 앞서 연주될 멘델스존의 고요한 바다와 즐거운 항해 서곡과 박수예 협연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우수에 젖은 선율로 먼저 우리의 감성을 말랑하게 적신다.
이미지
관련기사
first
prev
1
2
3
4
5
next
l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