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
ENG
로그인
회원가입
공연예매
공연 일정
패키지 공연
예매 안내
찾아가는 음악회
좌석배치도
부천시립예술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천시립합창단
사무국
BI소개
단원채용
오시는 길
An die Musik
클래식+
공연리뷰
아티스트
음반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레터
관람후기
아카이브
공연모음
기사모음
사진모음
사이트 링크
관련사이트
부천시청
부천문화재단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SNS
부천시립합창단 SNS
닫기
ENG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아카이브
HOME
아카이브
공연예매
부천시립예술단
An die Musik
커뮤니티
아카이브
공연모음
공연모음
기사모음
사진모음
글자크기
기본크기
확대
축소
인쇄
공연모음
정렬
날짜순
글자순
날짜순
검색
상세검색
Programs Search
공연 구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천시립합창단
공연 장소
부천 아트센터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외부 공연장
기타
공연명
공연키워드
공연 기간
시작일
~
종료일
초기화
검색
닫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BIFAN 개최기념 '영화음악 콘서트'
사랑, 환상, 모험을 모토로 영화와 만화, 애니메이션을 아우르는 영상문화의 메카 부천에서는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문화도시 부천을 지향하며 5대 문화사업을 통해 부천시만의 독창적이고 경쟁력을 갖춘 수준 높은 문화콘텐츠를 창출하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마련된 <영화음악 콘서트>,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와 함께 신나는 만화의 세계로 떠나는 <만화 OST 콘서트>, 마지막으로 생동감 넘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음악과 영상으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을 만나보는 <디즈니 100주년 애니메이션 OST 콘서트>까지 짜릿한 음악 퍼레이드를 즐겨보자.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 제167회 정기연주회 - 호국보훈의 달 기념 '포레 레퀴엠'
부천시립합창단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위로와 희망을 주는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 연주될 프랑스의 대표 작곡가 포레의 ‘레퀴엠’은 영원의 안식, 소망, 남은자를 위한 위로가 섬세하고 아름답게 표현된 곡으로 오르가니스트 김지성의 파이프 오르간 연주와 함께 들어볼 수 있다. 앞서 1부에서 연주될 조혜영의 ‘애가’는 남북 분단 후 북에서 월남할 때, 함께 배에 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해안 경비대의 표적이 되는 우는 아기를 밤바다에 수장시킬 수밖에 없었던 슬픈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부천시립합창단의 섬세한 울림으로 많은 이들이 위로받길 바란다.
이미지
관련기사
리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04회 정기연주회 - 라흐마니노프 탄생 150주년 기념 '리추얼 라흐마니노프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라흐마니노프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며 그의 굵직한 작품들로 이루어진 시리즈를 준비하였다. 총 4회 걸쳐서 완성할 이번 시리즈는 교향곡과 피아노 협주곡 1번부터 3번을 주축으로 하여 라흐마니노프의 작품세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곡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마음을 드높인다는 뜻을 가진 ‘수르숨 코르다’에서 들리는 오르간의 명징한 울림은 과연 <리추얼 라흐마니노프>에 걸맞은 경건함이 있다. 라흐마니노프 시리즈의 첫 단추를 끼우는 피아노 협주곡 제1번과 교향곡 제1번은 웅장함과 그에 깃든 깊은 서정성이 물씬 묻어나는 작품으로 러시아 후기 낭만주의 음악의 진수를 보여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미지
관련기사
[외부공연]한화와 함께하는 2023 교향악축제 -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 아침의 콘서트 '오르간과 합창음악'
평범한 아침에 클래식 한 스푼! 부천시립합창단의 아침의 콘서트는 산뜻한 하루를 선사한다. 저녁시간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소규모 앙상블로 만나왔던 모닝 콘서트가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합창의 하모니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르가니스트 홍충식이 함께 무대를 꾸미는데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의 파이프오르간과 합창, 공간의 울림까지 더해진 웅장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가슴속 깊이 스며들 오르간과 합창음악의 세계로 관객 여러분을 초대한다.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어린이를 위한 음악놀이터Ⅰ'색깔 탐험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클래식 공연장의 나이 제한으로 인해 무대에서 연주되는 클래식 음악 공연을 경험하기 어려웠던 36개월 이상 아이들이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음악놀이터>를 기획하였다. 오케스트라에 속해있는 다양한 악기의 모습과 소리를 통해 아이들의 감수성을 길러주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부천필의 어린이 음악회는 음악교육가이자 유아교육 전문가인 남옥선 교수의 해설과 함께 매년 큰 사랑을 받으며 이어가고 있다. 올해도 부천필이 마련한 음악놀이터에서 목청 높여 노래하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어린이 관객을 기다린다.
이미지
부천시립합창단 제166회 정기연주회 - 부천아트센터 개관기념 '멘델스존, 사도 바울'
부천시립합창단은 부천아트센터의 개관을 기념하며 정기연주회를 연다. 오라토리오 <사도 바울>은 멘델스존의 작품 중 걸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작곡가 특유의 아름다움과 낭만성이 잘 나타나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상임지휘자 김선아의 지휘로 소프라노 이윤정, 테너 김효종, 바리톤 우경식, 부천필, 콜레기움 보칼레 서울이 함께 연주한다. 독일 낭만 합창음악의 풍부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다.
이미지
관련기사
동영상
부천아트센터 개관공연 : BAC CONNECTED
이미지
관련기사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03회 정기연주회 - 복사골 예술제 경축음악회 : All that Music
부천의 수많은 예술인은 복숭아 산지로 유명했던 소사읍에 분홍빛 복숭아꽃이 만발해 장관을 이룰 무렵이면 우리 지역의 아름다움을 시와 노래로 표현해왔다. 복사골 예술제 경축음악회는 이렇게 시작된 부천시를 대표하는 행사인 “복사골 예술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음악회로 개최됐다. 이번 경축음악회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부천시립합창단의 합동연주로 아름다운 봄꽃과도 같은 선율들을 모아 연주하며 화합과 희망을 노래하며 그 의미를 되새긴다.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02회 정기연주회 - 에두아르 랄로 탄생200주년 기념 '랄로와 라벨'
이번 공연은 관객들을 프랑스와 스페인 사이 그 어딘가로 데려가려 한다. 1부는 화려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의 춤곡으로 시작하고, 바이올리니스트 김응수가 교향곡인 듯 협주곡 같은 에두아르 랄로의 스페인 교향곡을 그의 매혹적인 소리와 거침없는 기교로 매력을 더하며 호흡을 맞춘다. 2부에서는 스페인풍 정취를 프랑스 인상주의 작곡가 라벨이 세밀하고도 우아한 언어로 풀어내며 지루할 틈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미지
first
prev
6
7
8
9
10
next
last